공지사항

자주 묻는 질문 FAQ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8회 작성일 24-05-10 13:20

본문



■ 교육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□ 홈페이지 접속 > 커뮤니티 (자료실) > 해당 교육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> 신청서 작성 및 자격증빙서류 PDF 병합 > 교육신청 (해당교육신청) 탭에서 게시글 작성 (이름, 전화번호, 이메일 기재) 

□ 접수완료시, 본인 신청 게시글 아래 답변 '접수완료' / 서류 보완 필요시, 해당사항 답변을 통해 안내드리오니, 신청 후 답변 확인 바랍니다.

□ 교육일 3-4주 전, 수강료 입금 안내, 교육 안내 등 안내 문자 배포 예정 (신청자 전화번호로 문자 드립니다)


 



■ 교육비 납부

□ 교육 안내 문자 계좌 확인 후 계좌이체 혹은 무통장입금. 

□ 개인명(교육생명) 혹은 법인+교육생명으로 입금 바랍니다. 




■ 교육비 영수증 발행

□ 해당 교육은 면세교육으로 부가세가 없으며, 교육 수료일 후 3-5일 내 영수 전자계산서를 일괄 발행하고 있습니다. 

□ 전자계산서가 필요하신 분들은 교육기간 내 사업자등록증(발행받을 이메일주소 포함)을 교육원 사무국에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



■ 중식 제공

□ 사전교육, 연수교육 (집합교육) : 점심 식권 제공 (교내 식당, 지정 식당 등)





■ 교육장 위치

□ 광주대학교 극기관 3층 305호 (극기관은 광주대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3번째 건물입니다. 분수대 앞)





■ 주차 지원

□ 교육 당일 주차권을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.
   주차증이 없을 경우 주차비를 개인이 납부해야 하오니, 교육기간 중 출차시 주차증 수령 바랍니다.
 






■ 기타 문의사항

□ 광주대학교 부동산전문인력교육원 사무국 : 062-670-2836 

□ 광주대학교 부동산전문인력교육원 메일 주소 : gred2836@naver.com , kama2008@naver.com



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